생활에 유익합니다. 안전하게 오래씁니다.

고객센터

자주묻는질문

대부분의 이전 연구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천재 작성일24-04-17 15:31 조회5회 댓글0건

본문

논의 대부분의 이전 연구(예: [ 2 , 5 , 15 ])는 마케팅 노력과 소비자에 대한 브랜드 가치 사이의 관계 및 단기 효과 식별에 중점을 둡니다. 많은 연구자(예: [ 9 , 10 ]는 장기적인 측면에 관심이 있습니다 . 자산으로서 브랜드 자산은 단기 및 장기 가치를 모두 제공합니다. 그러나 많은 연구에서 제기되는 질문은 브랜드 투자가 기업 성과에 영향을 미치는가입니다. 일반적으로 이전 연구는 두 가지 접근 방식을 따릅니다. 첫 번째 접근 방식은 기업의 가치 평가가 미래 현금 흐름에 대한 투자자의 기대를 반영하는 것으로 간주되는 미래 지향적인 가격 책정 특성을 활용합니다. 두 번째 접근 방식은 인수 계수를 사용하여 브랜드의 장기적인 가치를 추론합니다. 본 연구는 브랜드 가치사슬에 대한 투자가 브랜드 공명, 기업 수익성 및 기업의 시장 가치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이론에 중점을 둡니다. 본 연구는 BVCH에 대한 투자가 브랜드 공명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하기 위한 개념적 틀을 개발합니다. , 기업 수익성, 그리고 기업의 MV. 본 연구는 BVCH 투자가 브랜드 공명, 기업 수익성, 기업 MV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기 위해 브랜드 이론에 중점을 두고 있다. 본 연구에서는 BVCH 투자가 브랜드 공명과 기업 수익성에 영향을 미쳐 기업 MV에 직·간접적인 영향을 미치는지 조사했습니다. 결과는 직접 효과와 간접 효과를 모두 고려하고 각 방정식에 대한 표본 평균으로 평가됩니다. 토론에서는 장기적인 효과에 초점을 맞춥니다. 구글 상위노출 강남달토 강남레깅스룸 카지노솔루션 토토솔루션 제작 피망머니상 롤 토토 롤 토토 비제이벳 구글 상위노출 백링크 먹튀검증사이트 11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회사명 (주)서준전기 | 주소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468(등촌동) 에이스테크노타워 805 | 사업자등록번호 215-86-06935

개인정보책임자 이명식 | 고객센터 02-3431-5377 | 이메일 seojunelectric@daum.net

Copyright ⓒ (주)서준전기 All Rights Reserved.